Facebook 마케팅으로 좋아하는 것을 수익으로 전환

Facebook 마케팅으로 좋아하는 것을 수익으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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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일 신문에는 쿠폰이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을 참여하게 하는 무언가를 게시하고 싶다면, 그것에 인용문을 추가하라.

이런 많은 신화들 속에서, 어떻게 어떤 조언이 진짜인지 알 수 있을까? 이 글은 대중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하는지를 정확히 보여줄 것이다.

페이스북을 비즈니스의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할 때는 항상 자신의 톤이 프로페셔널한지 확인하십시오.

소셜미디어에는 느긋한 톤이 있지만, 항상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전문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훨씬 더 존중할 것이다.

Facebook 페이지에서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기브어웨이를 정리하십시오.

페이스북 가입자들을 위해 무료 상품을 광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좋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그것은 당신의 페이스북 가시성을 증가시킨다.

수상자가 페이지에 명확하게 발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팔로잉을 늘리고 싶을 때마다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온라인으로 게시하는 모든 콘텐츠가 적어도 Facebook에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최신 게시물의 링크와 요약이 자동으로 페이스북에 게시되도록 설정하기가 쉽다.

또한, 페이스북에 연결하기 위해 당신의 트위터를 이용하라.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오퍼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사람들에게 주는 어떤 콘테스트나 공짜를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 오퍼만 설정한 다음 페이지에 홍보하면 된다.

만약 그것이 좋은 제안이라면 당신은 새로운 추종자들과 함께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 인터페이스의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탭은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당신의 모든 정보를 정리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당신의 페이지에 있을 때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 경연대회가 진행 중인 경우, 그에 대한 탭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은 언제 당신의 제품에 대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해야 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그게 네가 원하는 종류의 관심인지 확실히 해.

당신은 항상 당신의 게시물을 프로페셔널하게 유지하고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를 원한다.

어떤 종류의 스팸 메일에도 관여하지 마십시오.

장벽에 나타나는 코멘트 및 게시물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사업과 접촉하기 위해 솔선수범한 사람들과 접촉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이 메시지들은 거의 전화와 같다.

전화를 무시하면 안 되니까, 메시지를 무시하면 안 돼.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에 사람들이 바로 등록할 수 있는 장소를 가질 수 있다.

등록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관심 있는 팔로워를 더 많이 얻을 수 있다.

콘테스트나 경품행사를 진행하거나, 아니면 그들이 얻고자 할 만한 것을 제공하라.

페이스북 말고도 소셜미디어 마케팅 선택지가 더 많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개념이지만, 다른 인구통계학자들은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선호한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 고객을 조사하고 그들이 선호하는 소셜 네트워크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팬들로부터 의견을 듣는 것은 중요하다.

고객들은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고객이 귀사의 회사 또는 브랜드와 함께 의사 결정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한다면, 독자들에게 게시물 주제를 제안하도록 요청하라.

이제 비즈니스에서 페이스북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배웠으니, 마케팅 캠페인을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기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당신에게 제공된 이 조언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을 이용해서 성공적인 계획을 세우도록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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