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위한 좋은 조언

금연을 위한 좋은 조언

금연을 위한 좋은 조언

오늘날 생활의 스트레스와 압박은 담배를 줍는 이유가 항상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담배를 끊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여기에 제시된 팁으로 중독을 극복하고 스트레스-스트레스-스모크-스모크 사이클에서 벗어날 수 있다.

좋은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알고,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을 수 있는 신체적, 정서적 긴장감과도 동일시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멈추는 방법에 대한 지도, 지원,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금연 전담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지역 레크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매일매일 사는 것이다.

오늘은 담배 피우는 일만 하면 영원히 알아서 할 거야.

더 짧은 시간대를 설정하는 것은 일을 더 성취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일단 금연에 대한 헌신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면,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요즘 금연 노력을 덜어줄 수 있는 약이 많이 있다.

여러분의 의사는 또한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그만두게 될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원 그룹, 핫라인 또는 다른 자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 살이 찌지 않도록 단 것을 신선한 농산물로 대체한다.

이런 것들을 먹는 습관은 정말 그만두는 것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올바른 선택을 하는 한 더 먹는 것은 괜찮다.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지지를 모아라.

그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가 필요하며, 그 이하의 것이라도 여러분의 노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그들에게 네가 아마 처음에 게걸스럽게 굴 것이라고 말해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끊는 과정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수적이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의사를 방문하라.

의사 선생님께서 당신이 그만둘 필요가 있는 것을 가지고 계실지도 모른다.

만약 그 상황이 요구된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담배를 끊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혼자서 시도하지 마십시오.

친구와 가족에게 지지와 격려를 요청하고, 그만두고 싶다는 것을 알리고 도움을 주도록 하라.

지지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또한 성공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단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 당신이 있는 것을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줄이다.

점진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장기적 목표인 그만두는 것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날의 첫 담배를 피우기 전에 한 시간 정도 기다리세요.

담배 한 대 피우는 것을 줄이기 위해 담배 한 대 피우는 것보다 한 대 반만 피울 수 있다.

정말 금연하고 싶다면 금연을 잘해라.

처음에는 실패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동기부여를 계속해야 한다.

담배를 끊고, 가능한 한 오랫동안 담배를 피운 뒤 다시 피울 계획이다.

만약 당신이 좌절을 겪게 된다면, 종료 날짜를 정하고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하라.

다시 시작할 때마다 그만두고 실수로부터 배워라.

어느 틈엔가 그만두는 데 아주 능숙해서 영구적인 것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 안에서 담배를 피웠다면, 일단 끊은 후에 그것을 완전히 문질러라.

커튼과 가구를 씻고, 벽과 담배 냄새가 나는 것들을 문질러 씻어라.

집에 올 때 연기 냄새 대신 깨끗하고 신선한 향기를 맡는다.

이렇게 하면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이 줄어들 것이다.

이 도움이 되는 글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이제 담배를 완전히 끊는 것에 대해 극도로 낙관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만두고 싶은 다른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이 도움이 되는 충고를 그들과 함께 기꺼이 공유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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