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관절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관절염의 효과에 대처하기 위한 수십 가지의 입증된 치료 계획이 있다.

이러한 계획들의 대부분은 관절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통증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모든 속임수를 혼자서 생각해 낼 수는 없을 것이다.

여기서 팁을 주면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방법들을 관절염 치료 계획에 포함시키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다시 한 번 여러분이 즐기던 모든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절을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좋은 자세를 연습하라.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은 좋은 자세에 의해 완화될 수 있다.

일어설 때는 몸을 곧게 하고, 앉을 때는 몸을 구부리지 마라.

당신의 다리는 당신의 몸무게를 균등하게 지탱해야 한다.

만약 두 다리가 당신을 고르게 지지한다면, 당신의 척추는 덜 압박될 것이고 고통은 줄어들 것이다.

비록 그들이 유행할지는 모르지만, 높은 굽과 발을 짜고 구부리는 다른 신발은 관절염 문제를 가진 사람이라면 피해야 한다.

몸에 있는 관절염의 위치와 상관없이, 부적절한 신발은 그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그 대신 몸을 지탱해주는 편안한 신발을 신어야 한다.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긴장을 푸는 동안 심호흡 운동을 연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잠시 동안 고통을 잊고, 여러분의 두뇌를 다시 행복한 생각을 처리하도록 도울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의 완화적인 이점은 관절염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는 관절과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완화시키며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의 다른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진통제는 최선의 해결책이 아니다.

처방전 진통제는 종종 중독성이 있어 일시적으로 통증을 치료하는데 사용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처방된 진통제들을 복용할 필요성을 느낀다면, 공급된 방법을 고수하라.

지팡이는 도움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다.

관절염은 있지만 지팡이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그것이 약함의 표시라고 생각한다.

지팡이를 사용할 때 통증이 적으면 해야 한다.

잘 만들어졌거나 독특한 지팡이를 구입한다면 여러분은 지팡이를 사용한다는 생각에 좀더 수용적일 수 있다.

유용한 장비를 찾아라.

조금만 도와주면 관절염이든 아니든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

시장에는 지퍼, 신발 뿔, 펜, 캔 따개 등 관절염 환자들을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기본적인 도구들은 당신의 삶을 단순화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복근을 발달시키면 관절 통증을 예방하고 줄일 수 있다.

과학적인 연구는 강한 아브 근육이 더 나은 자세로 이어져 관절 통증의 발생률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문제가 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미친 듯이 운동할 필요는 없다는 것만 기억하라.

관절염은 정말로 당신의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그렇게 두지 마.

적절한 정보만 있으면 관절염과의 싸움에서 이기지 못하고 목숨을 되찾을 이유가 없다.

이러한 몇 가지 팁을 시도하면 관절염을 극복하고 삶의 질도 향상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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